본문 바로가기
입시실기자료/MR,AR

[뮤지컬] "영웅" 중에서 넘버 <장부가> 가사/MR <뮤지컬,연기특기 남자대표추천곡>

by 주액터스 연기학원 2024. 3. 28.

 

[뮤지컬] "영웅" 중에서 넘버 <장부가> 가사/MR 

<뮤지컬,연기특기 남자대표추천곡>

 

23. 장부가 mr.mp3
5.18MB

 

 

가사 
​하늘에 맹세한 장부의 큰뜻
내게 남겨진 마지막 시간
내가걷던 이길 끝까지 가면
이룰수 있나 장부의 뜻

​하지만 나는 왜 머뭇 거리나
하느님 앞에서
무엇이 두렵나

​장부의 길을
맹세했는데
왜이리 두려울 까

​뛰는 내 심장소리
들리지 않을까

​두려운 나의 숨소리 저들이 듣지는 않을까
하지만 두려운 마음마자 잊게 해주는
고마운 이 햇살
따듯한 이 바람

​하늘에 맹세한 장부의 큰뜻
내게 남겨진 마지막 시간
내가 걷던 이길
끝까지 가면
이룰 수 있나 장부의 뜻

​하지만 나는 왜
머뭇 거리나
하느님 앞에서
무엇이 두렵나

​장부의 길을
맹세했으니
두려워 하지 말자

​내 살갗을 파내듯 에이는 이 고통
내 어머니
가슴을 헤집는 이시간

​삶과 죽음이 교차하고
오늘이 과거로 바뀌는 이 순간
나는..
무엇을 생각하나..

​(재판관)
마지막으로 할말 있는가?

​(안중근)
장부가 세상에 태어난 큰 뜻을 품었으니
죽어도 그 뜻 잊지 말자
하늘에 대고
맹세 해본다.

​하늘이시여
도와주소서 우리 꿈 이루도록

​하늘이 시여
지켜주소서 우리 뜻 이루도록

​하늘이 시여
도와주소서 우리 꿈 이루도록

​하늘이 시여
지켜주소서 우리 뜻 이루도록

​장부의 뜻 이루도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