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액터스매거진

[세종대학교 공연 리처드3세] 선생님과 함께 학원선배님 공연보러가자!<학원출신 김재원 학생이 주인공 리처드3세 역할>

by 주액터스 연기학원 2023. 8. 22.

[세종대학교 공연 리처드3세] 선생님과 함께 학원선배님 공연보러가자!

<학원출신 김재원 학생이 주인공 리처드3세 역할>

 

 

 

오늘의 캐스트

두두둥장!!

바로바로 주인공역에 학원출신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재학중인 김재원!

배역은 리처드3세 역할

 

 

관객을 압도하는 도저히 대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연기실력으로 앞날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공연 전 표받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제자의 공연을 기다려봅니다 +_+!!

.

.

완전 감동 주액터스 연기학원 출신 김재원

(리차드3세 연기 ㅜㅜ 혼자 무대 휘어 잡음)

입시때도 연기하나는 기막히게 잘하고 습득하는 학생이었는데 눈부시게 성장중이네요..

 

대 배 우가 되는 그날까지

리스팩하겠습니다~~~~ +_+!!

 

 

(예전 학원시절 담임이셨던 현일쌤의 공연축하를 받으면 잇몸만개 ㅋㅋㅋㅋ)

잘~ 봤~ 엉!!!

.

.

.

공연보러가자 선생님과 함께

 

 

 

 

.

.

.

연기에 진심을 다하는 연기학원

주액터스가 합격의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