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액터스매거진

[주액터스 연기학원] 3월 매거진 - "효꽥이에 대해 그것이 알고싶다!! 흔한 입시연기학원의 일상을 엿보는 시간" (강남/신사/압구정/논현/학동/대치동/사당/성수/분당)

by 주액터스 연기학원 2022. 8. 31.

주액터스연기학원 신사캠퍼스 마스코트 효꽥이

#주액터스 소식을 담은 2022년 03월 주액터스 매거진

.지금부터 시작합니드아아아

.

2월 매거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인 3월이 지나

3월의 마지막 페이지를

장식하게 되었네요^^

.

.

신사캠에는 효꽥이가 있다면!!

(있다가 등장할 예정)

.

압구정캠에는

.

.

두둥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마스코트 거북이

있습니다!!

학생들과 선생님이 돌아가면서

밥도 잘 챙겨주고~ 한답니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마스코트 거북이

.

.

거북이를 뒤로하고

이제 압구정 캠퍼스의 3월을 보러 가볼까요?

.

.

GO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

예비반의 담임선생님이신 "아리따운 세미쌤"과

.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

예중입시를 준비하는 초6 동현이와의 쁘이✌🏻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

.

그 뒤로,

멋진 학원에 언니오빠를 보며 예비입시를 준비하는

초6 ~ 고2

예비반 학생들을 소개합니다 *^^*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분위기가 너~~무 좋아 매일 거울 인증샷을 남기는

예비반의 우애🤍

.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서로의 매력과 장점을 발견해 줄 수 있는

감동어린 페이퍼도 쓰면서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

.놀 땐 놀고, 공부 할 땐 공부하는

똘망똘망🥴

.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

선생님들의 간식요정!!

간식도 스윗하게~~ 주고가는

.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훈련도 소홀히 하지 않고

열심히하는 압구정 주액터스

.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그 결과...

.

.

넉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지만 우린 멈출 수 없다!!

 

.

열정적인 선생님들의 수업까지

들어야하니깐!!!

.

우린 지치지 않는다!!!

.

.

주액터스 12기 학생들 연기 수업 현장

주액터스연기학원 압구정캠퍼스

너무 유익한 연기수업부터

특기수업 (무용,뮤지컬) 까지

.

.

언니오빠들도 찰칵

.

뮤지컬 효경쌤과도 찰칵

.

.

세미쌤과 찰칵

.

 

마무리로

압구정캠퍼스의 3월은

.

👍 ~ 안녕~ 👍

 

~~ 4월도 힘차게 달려보자구 ~~ -

-------------------------------------------------

3월의 메인 사진이었던

" 효꽥이 " 가 있는 신사캠퍼스의

3월 속으로 Go Go

.

.

먼저, 찬진쌤과 효경쌤이랑 함께 찍은

1반 사진으로 가볍게 시작!

원래의 1반 인원은

아래 사진처럼 꽉~~~ 차 있었는뎅

.

.

.

~ 모두들 건강관리 아프지 마세요 ~

보고싶당

애들이 학원 출근하다가 못에 걸려서 찢어졌냐며...

놀리는 바지를 입고 ㅋㅋㅋㅋ

( 효경쌤 품에 꼭 안겨있는 ) 안녕 꽥! 🐤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내가 누구인지 알 수 있을거야 ><

.

http://naver.me/F7xWyjrV

.

보고왔나 혹시~?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모든 사진에 내가 항상 있어!!

그만큼 신사캠퍼스의 모든 것을 알고있다는것이지!!

.

🐤꽥꽥꽥🐤

.

하지만.....

신사캠퍼스에 효꽥이

자리를 위협하는 "선푸팬더"가 있었으니..

🐼🐼🐼🐼🐼

🐼

!!!두둥!!!!

🐼

효꽥이 vs 선푸팬더

??? 여러분의 선택은 ???

댓글로 써주세요!

매 수업 전에 1시간씩 일찍 와서

반장 주도하에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너무 예쁜 주액터스 12기 학생들

👍 멋지다 멋져 👍

과제 안해와서 자체 벌서는 학생들 ㅋㅋㅋㅋ

귀여우니깐 봐준다.

.

4월에는 안봐줘

매일매일 훈련과 연습 반복

효경쌤 핸드폰엔

너희들의 연습 과정으로 가득하다~

.

.

다 피가되고 살이 될 것이다!!

포기하지말자.

즐겁게 입시하자!!

 

 

다음 주액터스 소식이 궁금하다면

인스타 Stars__zoo

https://www.instagram.com/reel/CbaSJsTgJIY/?utm_medium=copy_link

 

 

 

 

4월을 맞이하며 20000!!!!

#주액터스연기학원

#신사연기학원

#압구정연기학원

#압구정주액터스연기학원

#신사주액터스연기학원

#뮤지컬과입시학원

#연극영화과입시학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