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액터스매거진

[주액터스 연기학원] 5월 매거진 - "연극영화과 입시연기학원 모의평가" (강남/신사/압구정/논현/청담/사당/성수/분당)

by 주액터스 연기학원 2022. 8. 31.

 

주액터스 행사의 달 = 5월

 

5월은 "행사가 많은 달" 이었습니다!! 
먼저, 
< 5월 15일 스승의 날 > 을 맞이하여 

 

주액터스 압구정캠퍼스 세원원장님 스승의날 이벤트

압구정캠퍼스 연기 세미t와 학생들
학생들이 선생님들을 위해 
😱 깜짝 파티를 😱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스승의날 이벤트

롤링페이퍼와 포스트잇 쪽지... 
타르트와 수제 케잌까지 ...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스승의날 이벤트

감동...🤍

주액터스 압구정캠퍼스 스승의날 드로잉

그리고 엄청난...!!! 풍선까지!!! 
뮤지컬 효경T는 행복합니다 💗
.
.
.
복식호흡으로 연습하면서 하나하나 분거겠지~? 
><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뮤지컬 효경t 스승의 날 이벤트

너무 고마워~ 
이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 🔥 
.
.
.너무나도 고마운 축하를 뒤로하고. 
졸업생들도 선생님을 찾아 학원을 방문해 주었습니다!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예비반출신 고3 현역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합격한 이서연 방문

한예종을 합격한 주액터스 11기 공주!!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동국대 합격 졸업생 방문

동국대 합격생들인 주액터스 졸업생들도 
쓰리콤보로 찾아와 주고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경기대학교 합격생 방문

경기대학교 합격생은 떡케이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쌤들 잔치 열어야 할 것 처럼 ㅋㅋㅋ 웅장해진다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용인대학교 합격생 방문

분명 용인에 있어야 하는데... 
신사에서 매번 자주 마주치는 졸업생 종욱이 ㅋㅋㅋ 

종욱이의 가면 무용 다시 보고싶다👍👍 

주액터스 신사캠퍼스 동아방송대학교 뮤지컬과 합격생 방문

오디오가 절대 빌 일 없는~ 
두 여자들의ㅋㅋㅋㅋ 방문 😂😂😂

시끌벅적 
.
.
.
-------------------------------------------------
그리고 그 다음으로 중요했던 


압구정 캠퍼스 + 신사캠퍼스
합동 5월 모의고사

주액터스연기학원 5월 합동 모의고사

모의고사 날 전 ,
 다른 친구들이 하는 모습도 보면서 
모의 모의고사도 돌아보고 

주액터스연기학원 5월 합동 모의고사 리허설

마지막으로 실기를 다듬는 시간을 갖고 

주액터스연기학원 5월 합동 모의고사

이번 5월 모의고사로 
한걸음 더 성장 할 수 있었길 바라며, 
다음 모의고사까지 끌어올려봅시다 🔥

주액터스연기학원 5월 합동 모의고사

------------------------------------------------

여외 수업 한강 나들이

날이 너~~~무 좋으면서 더웠던 
5월 24일 화요일 🌞

주액터스연기학원 한강공원 야외 수업


다들, 잠원 한강으로 등원하여 
( 신사에 학원이 있으면 좋은 점 ! )

주액터스연기학원 한강공원 야외 수업


바쁘게 달려온 5월 주액터스에도 여유가 찾아왔습니다 

주액터스연기학원 한강공원 야외 수업


🌕 ~~ 밤에도 이루어진 야외 수업~~ 🌕
밤에는 한강 라면까지 후루룩 

주액터스연기학원 한강공원 야외 수업


!!!! 이제부터 스피드내서 달릴 6월 !!!!! 
이번의 여유로움과 힐링을 마음 속에 품으며 
달려보자 

 

 

연극영화과, 뮤지컬과 입시의 모든것

 

좋은곳은 널리 알려져야한다!!!

 

 

JOOACTORS 주액터스 연기학원

 

JOOACTORS 주액터스 연기학원

연극영화과 입시전문 No1 연기학원 매년 메이져서울권합격 철저한인원관리 풍부한연습실 강남신사캠프 신사역4번출구(3초거리), 압구정캠프 압구정역4번출구(3분거리) 잠원, 논현, 잠실, 청담,

jooactors.co.kr

 

 

 

 

 

#주액터스연기학원
#신사연기학원 
#강남연기학원 
#압구정연기학원 
#가로수길연기학원 
#연극영화과입시학원 
#뮤지컬과입시학원 
#뮤지컬과합격 
#연극영화과합격 
#입시추천

댓글